리플(Ripple)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와의 법적 분쟁이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함께 해결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2020년 12월 22일, SEC는 “Ripple Labs Inc.와 또한 중요한 증권 소유자인 두 명의 임원이 등록되지 않은 지속적인 디지털 자산 증권 제공을 통해 13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최근 두바이 핀테크 서밋에서 열린 인터뷰에서 Ripple의 CEO Brad Garlinghouse는 암호 산업의 미래와 그의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서 진행 중인 사례에 대해 낙관적인 견해를 밝혔습니다.
Terra Luna 대실패, FTX 붕괴, 미국의 은행 문제 등 암호화폐 분야에서 큰 차질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Garlinghouse는 업계의 회복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만약 당신이 지난 1년 동안 이러한 붕괴를 겪게 될 것이라고 내게 말했다면, 비트코인은 여전히 대략 27, 28, 30,000에 이를 것입니다, 저는 당신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rlinghouse는 암호화폐를 가치 있는 목적으로 보고 있으며 업계가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암호화폐의 유용성을 높이는 데 더 집중함에 따라 암호화폐는 계속해서 번창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은행 업무의 불안정이 시작부터 상당한 암호화 동인이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2008-2009년 은행 위기에서 벗어난 사토시 나카모토 비트코인 백서를 반영하면서 갈링하우스는 은행을 둘러싼 지속적인 불안이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과 채택을 주도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을 부채질하는 위기로 최근 미국의 대형 은행 파산을 꼽았습니다.
달러와 같은 준비 통화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을 예측하기에는 이르지만, 갤링하우스는 향후 10년에서 20년 동안의 변화가 과소평가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예측할 수 없지만 피할 수 없는 영향력을 인터넷의 혁신적인 힘과 동일시했습니다.
갈링하우스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리플을 상대로 제기한 사건에 대해 2년 반 전부터 시작된 장기간의 법정 투쟁에 대해 좌절감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그는 리플의 과정이 거의 끝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전망을 보고 있습니다.
Garlinghouse는 앞으로 2~6개월 안에 해결책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판사는 충분히 보고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연방 판사는 원하는 일정에 따라 업무를 수행할 수 있지만, 저는 3분기가 끝나기 전에 해결책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합니다.”라고 그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두바이 미디어 오피스에 의하면,
기업용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인 Ripple은 Dubai에서의 존재감을 확대하기 위해 Dubai International Financial Centre (DIFC)에 새로운 사무실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규제와 견고한 기술 인프라는 더불어 Dubai를 선진 기술의 세계적 중심지로서의 지위를 강화시키며, Ripple과 같은 선도 기업들의 유치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콘텐츠, 정확성을 보증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암호화폐와 관련된 실행을 취하기 전에 스스로 조사해야 합니다.